
- Step01 이용동의 및 가입형태 선택
- Step02 인증서 등록
- Step03 가입정보입력
- Step04 가입/신청 완료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 및 개인정보처리 동의]
- □ “자동이체 통합관리 이용기관서비스”는 요금청구기관이 금융회사가 자동이체 통합관리시스템에 전송한 해당 요금청구기관의 자동이체 등록정보를 조회하거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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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동이체 통합관리 이용기관서비스’는 금융결제원이 자동이체업무를 수행하는 전 금융회사로부터 업무를 위탁받아 시스템을 구축‧운영하고 있는 ‘자동이체
통합관리서비스’의 부가서비스로 금융회사가 자동이체 통합관리시스템으로 자동이체 등록정보 및 요금청구기관 정보를 전달한 경우에 한해 제공됩니다.
- □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
◦ 자동이체 통합관리 이용기관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금융결제원이 요금청구기관으로부터 수집하는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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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등록 처리, 가입승인번호 요청), 자동이체 통합관리 이용기관서비스의 제공
- - 수집항목 : 요금청구기관 담당자 성명, 소속/직위, 연락처, 이메일, 휴대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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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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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반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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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센터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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