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고객센터 1599-5530

홈 > 고객센터 > 프로그램 수동설치

공지사항

공지사항 상세보기
우리은행, 한국씨티은행, 한국산업은행, KB국민카드의 계좌통합관리서비스 일시중단 안내 2025.05.07 조회수 88
다음과 같이 아래 기관의 내계좌 한눈에 서비스가 일시중단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관 시스템 작업 시간 동안에는 계좌 보유여부와 관계없이 해당 금융회사명이 표시될 수 있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대상 기관 : 우리은행, 한국씨티은행, 한국산업은행, KB국민카드

□ 대상 서비스 : 내계좌 한눈에, 본인계좌 일괄지급정지

□ 시스템 작업시간

ㅇ 우리은행 : `25.5.11.(일) 00:30 ~ 06:00

ㅇ 한국씨티은행 : `25.5.11.(일) 01:00 ~ 11:00

ㅇ 한국산업은행 : `25.5.11.(일) 00:00 ~ 04:00

ㅇ KB국민카드 : `25.5.13.(화) 05:00 ~ 06:30 (*상기 작업시간 중 일시적 순단 및 1분 이내 통신 단절 1회 발생 가능)


□ 안내사항

ㅇ 상기 작업시간에는 계좌 보유여부와 관계없이 조회시, 해당기관이 표시될 수 있음.

예) 계좌> 은행 >우리은행-재조회

예) 계좌> 은행 >씨티은행-재조회

예) 계좌> 은행 >산업은행-재조회
첨부파일

요금청구기관 문의방법 안내

레이어 창 닫기
  • 자동이체조회 메뉴 내 요금청구기관 연락처를 확인하여, 동 연락처로 자동납부 상세정보(출금사유 등)에 대한 안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요금청구기관 연락처가 없을 경우 서비스 안내 메뉴 내 참가금융회사 고객센터 연락처로 연락하시어 해당 정보의 상세내역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가금융회사 메뉴로 가기)
  • 자동납부 문의 시 자동납부 종류납부자번호를 해당 요금청구기관 및 금융회사 고객센터에 알려주시면 더 편리하게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동납부 메뉴 상세정보 조회 시 확인 가능합니다. )
자동납부 상세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