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안내

고객센터 1599-5530

홈 > 서비스안내 > 이용안내

이용안내-계좌통합관리

01 계좌통합조회서비스

  • 계좌통합조회서비스는 고객 본인명의 계좌를 일괄조회하는 서비스입니다.
  • 전 금융기관에 등록되어있는 예금주 본인의 계좌를 일괄조회하기 위해 예금주의 실명번호 (주민번호)와 해당실명번호로 발급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 더욱 안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동통신사 또는 은행을 통한 추가인증을 완료해야합니다.
  • 계좌내역은 각 금융기관으로부터 제공받은 정보입니다. 계좌정보에 대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서비스제공 금융회사’ 정보를 참조하시어 해당 금융기관 고객센터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1. STEP 01 계좌통합조회 메뉴선택

  2. STEP 02 서비스관련 안내 및 이용약관 동의

  3. STEP 03 공인인증서 로그인

  4. STEP 04 본인확인 휴대폰 인증

  5. STEP 04-1 이동통신사를 통한 인증

  6. STEP 04-2 거래은행을 통한 인증

  7. STEP 05 은행별 계좌내역 조회

  8. STEP 06 계좌 상세내역 조회

요금청구기관 문의방법 안내

레이어 창 닫기
  • 자동이체조회 메뉴 내 요금청구기관 연락처를 확인하여, 동 연락처로 자동납부 상세정보(출금사유 등)에 대한 안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요금청구기관 연락처가 없을 경우 서비스 안내 메뉴 내 참가금융회사 고객센터 연락처로 연락하시어 해당 정보의 상세내역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가금융회사 메뉴로 가기)
  • 자동납부 문의 시 자동납부 종류납부자번호를 해당 요금청구기관 및 금융회사 고객센터에 알려주시면 더 편리하게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동납부 메뉴 상세정보 조회 시 확인 가능합니다. )
자동납부 상세조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