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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카드자동납부통합관리

02 카드자동납부 해지서비스

  • 카드자동납부 해지서비스는 고객(납부자)의 카드자동납부 해지신청을 카드사에 전달하여 자동이체 등록정보를 해지하는 서비스입니다.
  • (카드)해지 신청은 신청일 다음날(주말, 공휴일 제외) 카드사에서 처리되며, 처리결과는 신청일로부터 3영업일 후에 본 사이트 카드자동납부통합관리 – 해지신청결과 메뉴에서 확인가능 합니다.
    ※ (카드)해지 신청일 다음날(주말, 공휴일 제외)에 카드 대금 출금이 예정된 경우 카드사의 출금 시간에 따라 해지 처리가 되기 전에 출금이 될 수 있사오니 출금을 원하지 않는 경우 대금 출금일 2영업일 전까지 자동이체 해지를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 (카드)자동이체 해지로 인하여 유효한 서비스 이용계약이 해지되거나 요금 미납, 연체 등이 발생하지 않도록 꼼꼼히 살피신 후 해지 신청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자동납부의 요금청구기관 연락처는 조회된 자동납부 등록정보에 함께 표기되어 있습니다.)

요금청구기관 문의방법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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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동이체조회 메뉴 내 요금청구기관 연락처를 확인하여, 동 연락처로 자동납부 상세정보(출금사유 등)에 대한 안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 요금청구기관 연락처가 없을 경우 서비스 안내 메뉴 내 참가금융회사 고객센터 연락처로 연락하시어 해당 정보의 상세내역을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참가금융회사 메뉴로 가기)
  • 자동납부 문의 시 자동납부 종류납부자번호를 해당 요금청구기관 및 금융회사 고객센터에 알려주시면 더 편리하게 안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동납부 메뉴 상세정보 조회 시 확인 가능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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